곱창 프렌차이즈 브랜드 비교 파워링크 순위 2020.12.15 21:35
안녕하세요.
오늘은 곱창 프렌차이즈 브랜드의 네이버 파워링크 순위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곱창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이나
경영전공을 하시는 분들 과제 중에 업체별 브랜드 비교 시 곱창 프렌차이즈 비교를 하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시겠지만 파워링크 순위는 실시간으로 변동 되기때문에
순위 확인한 시간을 표시 하였습니다.
곱창 프렌차이즈 브랜드가 아닌데 높은 순위에 있는 업체는 뺐습니다.
상위 5순위 비교 하겠습니다.
1순위 곱분이곱창 www.gopbuni.com/
2순위 동춘돌곱창 xn--kb0b03kdb469orqb.com/
3순위 대한곱창 xn--kb0bx8i3zy2ki.com/
4순위 참맛깔곱창 truetastefnb.com/
5순위 칠육곱창 www.76ok.co.kr/
링크 주소가 이상한 코드처럼 보이는 것은 한글 도메인을 쓰는 경우 저렇게 표시가 됩니다.
-1순위 곱분이곱창-

랜딩페이지에 가장 먼저 노출이 되는 것은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는 표기가 뜹니다.

tvN에서 많은 제작 지원을 받는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자들이 많이 힘든데요.
곱분이곱창은 코로나에도 매출이 잘 나온다는 점을 바로 사이트에 표시를 하였네요.
마케팅은 돈을 많이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돈을 쓰기 전 사이트 준비를 먼저 하고나서 해야합니다.
실시간 이슈나 트렌드를 바로 사이트나 마케팅에 반영한다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전환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곱분이곱창 창업시 개설비용입니다.
소곱창아니고 돼지곱창입니다. 야채곱창
막창, 오돌뼈도 있습니다.
-4순위 동춘돌곱창-

개설비용 바로 안내 하겠습니다.
크게 눈에 띄는 마케팅 기법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어려운건 전부 본사가 하겠다는 멘트를 많이 사용합니다.
브랜드의 인지도로 승부를 많이 하기 보다는
지역 맛집 느낌의 창업으로 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브랜드가 강하지 않은 프렌차이즈의 경우 좋은 점은
본사가 잘못 했을 때 타격이 크지 않다는 것입니다.
성범죄를 저지른 프렌차이즈 본사 대표가 뉴스에 나온다면
그 브랜드 인지도가 큰 업체는 파급력이 크고 지점 매출하라도 크게 옵니다.
프렌차이즈 창업을 할 때에도 그 업체의 평판도 잘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3순위 대한곱창-

마마무 화사곱창으로 유명해져서 많은 창업 문의가 들어온 곱창 프렌차이즈 브랜드입니다.
파워링크에서는 현재 3순위로 노출 되고 있습니다.

여기는 KBS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하였습니다.
곱창 프렌차이즈 브랜드는 드라마 제작지원을 자주 하나봅니다.

화사곱창으로 유명해져서 그런지 마마무를 전속모델로 계약 하였습니다.

"마마무 화사곱창, 대한곱창"
이거면 마케팅 끝인 대한곱창의 창업비용 안내 드립니다.
2순위 동춘돌곱창에 이어 바로 3순위로 브랜드 파워가 큰 대한곱창을 소개 드려서 비교가 되는 것 같습니다.
거리에 두 지점이 있고, 두 곳 다 안 가본 곳이라면 대한곱창으로 가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맛을 봤던 사람이고, 맛 차이가 크게 없다면 선택은 반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니 브랜드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업체의 경우는 그 지역 이름을 표시하며
00지역 맛집 00곱창 이라는 식으로 프렌차이즈 느낌이 아니라 지역 맛집 느낌으로 오프라인 마케팅 기법을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4순위 참맛깔곱창-

사이트가 그냥 보기에는 일반 사이트처럼 보이기는 하지만
클릭하는 커서가 있어서 클릭하면 무슨 피피티나 이미지 넘기는 형식으로 만들어진 것 같은 사이트입니다.
창업비용 안내도 따로 없고 문의를 해야만 알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 관련 얘기는 있지만 5월 데이터입니다.
정보를 얻기 편하지는 않은 사이트 형식으로
돼지곱창을 주로 판매하고 배달도 하는 곳이라는 점만 소개가 가능할 듯 합니다.
-5순위 칠육곱창-

여기는 사이트가 좀 옛 버전의 사이트 입니다.
피피티나 이미지로 만든 참맛깔곱창 사이트가 더 디자인이 좋기는 합니다.
우측에 보니까 곱창프렌차이즈 브랜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음식 종류의 프렌차이즈 브랜드를 운영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 종류를 관리하다보니 하나하나 신경을 크게 쓰기 어려워보입니다.
하나만 걸려라 식의 운영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창업 비용은 600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돈이 많이 들어가는 실행단계(상권, 인테리어, 주방, 간판 등)의 가격은 표시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하나의 브랜드가 맛이 엄청나게 좋아서 유명해지지 않는 이상 많은 브랜드 관리는 어렵습니다.
그런데 여러 브랜드를 관리하다보면 정말 감각적인 요리 실력이 있지 않은 이상
엄청나게 맛이 좋은 제품을 만들기도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나 맛이 좋다고 하더라도 직원, 서비스 교육이 잘 되어 있지 않다면 맛도 없게 느껴지는데요,
브랜드 관리가 잘 되지 않는다면 물론 교육도 잘 되지 않아 브랜드 키우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도 어느 정도 알만한 프렌차이즈 브랜드를 운영 하면서 정착이 된 이후 새로 브랜드 추가를 하는 것이라면 여러 브랜드를 운영 하는 것도 사업영역을 넓히는 경영 방식으로, 많은 프렌차이즈 사업자들이 하는 방식입니다.
지금까지 곱창 프렌차이즈 브랜드 비교를 위해 파워링크 5순위까지 업체를 소개 해드렸습니다.
키워드는 곱창창업 키워드로 확인을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