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사랑을 광고해

떡볶이 프렌차이즈 브랜드 비교 피워링크 순위 2020.12.17 22:23

브랜드비교데이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볶이 창업할 때 알아보는 떡볶이 프렌차이즈 브랜드를 비교해보겠습니다.

파워링크 떡볶이창업 키워드 순위 상위 5순위 업체로 알아보겠습니다.

 

떡볶이는 또 일반 프렌차이즈 브랜드 뿐만 아니라 떡볶이소스나 떡볶이분말을 납품하는 업체들도 많고,

지역 맛집으로 운영되는 떡볶이집들도 많아서 식당 창업할 때 많이 알아보는 메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집에서도 직접 해먹는 사람들도 많아서 자기만의 레시피로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지역적으로 맛을 알리기는 쉽지 않아서

어느 정도 맛이 알려진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창업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많으 부분들은 잘 따져가녀 성공 창업 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순위 안내 하겠습니다.

 

1순위 석관동떡볶이 sukdduck.co.kr/

2순위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www.100010001000.co.kr

3순위 응급실떡볶이 응급실국물떡볶이.kr

4순위 우리할매떡볶이 wehalmae.co.kr/

5순위 버무리떡볶이 떡볶이창업.한국/

 

이렇게 상위 5순위 떡볶이 프렌차이즈 브랜드입니다.

신천할매떡볶이 링크는 천천천 재밌고요,

버무리떡볶이는 한글 도메인으로 떡볶이창업 키워드를 넣어서 사이트 검색에도 잘 뜨도록 유도를 하였고,

이후에 해당 브랜드를 접어도 도메인 계약 기간이 있으면 돈을 주고 팔 수도 있어서 장점이 있습니다.

 

 

-1순위 석관동떡볶이-

 

옛날 신문 느낌으로 석관일보라고 신문기사이미지를 메인 화면에 넣었습니다.

 

떡볶이창업 키워드 1순위 업체답게 마케팅 방식도 센스가 넘쳤습니다.

왜 우리 브랜드를 해야만 하는지에 대해서 일반적으로 나열만 하는 정도인데,

석관동떡볶이는 선택이유의 레시피 느낌으로 표현을 하였습니다.

 

사이트만 어느 정도 봐도 이 업체가 마케팅을 잘 하는지 판단이 되면,

내가 장사만 잘하면 홍보와 마케팅은 본사에서 잘 알아서 해주겠구나 하는 믿음이 생깁니다.

 

석관동떡볶이는 그런 부분을 잘 아는 것 같습니다.

 

석관동떡볶이 창업비용 안내 드립니다.

 

 

-2순위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브랜드에 기억에 남는 로고나 캐릭터가 있다면 사람들의 기억속에 더 잘 남게 됩니다.

그런데 이름은 할매인데 캐릭터는 할매느낌이 아니어서 조금 새롭습니다.

할매를 도와 일하는 손녀 느낌의 캐릭터입니다.

알고보니 할매딸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브랜드에 스토리를 담아서 더 더 기억에 남을 수 있게 마케팅을 하는 중입니다.

 

떡볶이가 브랜드나 식당마다 맛이 다르기는 하지만

여기도 맛있고 저기도 맛있다면 기억에 남는 브랜드 먼저 생각이 나고,

그곳에서 주문을 하게 될 텐데요,

그런 면에서 마케팅은 더더운 중요하고,

떡볶이 프렌차이즈 시장은 더 그러한 것인지,

1순위 2순위 모두 열심히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창업비용입니다.

 

샵인샵의 경우 인테리어비용이 없는 경우도 많이 있어서 인테리어 비용은 빼고 표시했다고 합니다.

 

 

-3순위 응급실떡볶이-

너무 과하게 상황 설정을 하는 것을 콘셉트충이라고 안 좋게 말하는 것이 있는데요,

상호명과 메뉴 매운맛 단계 이름을 응급실과 관련지은 콘셉트로 런칭을 한 떡볶이 프렌차이즈 브랜드 입니다.

 

해당 브랜드가 알려지면서 실제 응급실에 있거나 혼수상태 등 좋지 않은 상황의 지인들이 있는 사람들이 봤을 때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여질 수 있는 콘셉트라고 말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알려지며 해당 콘셉트를 활용한 효과로 브랜드 홍보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인식이 시대가 바뀌면서 계속 바뀌기 때문에

현재 작은 이슈로 나왔더라도 큰 이슈로 될 수 있는 시기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여러 언론이나 고객들이 현재는 작더라도 어떤 시각으로 해당 프렌차이즈 브랜드를 바라보고 있는지 미리 알아보고 창업할 브랜드 선정을 하는게 좋습니다.

 

응급실떡볶이 창업비용 안내 드립니다.

 

 

-4순위 우리할매떡볶이-

여기 진짜 할매 콘셉트와 로고로 마케팅을 하는 브랜드가 4윈로 우리할매떡볶이가 있었습니다.

 

비슷하지만 다양하게 마케팅 방식들을 순위별 업체마다 다들게 소개할 수 있어서 이번 포스팅은 재밌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는 옛날떡볶이 느낌을 더 주기 위해 그릇도 그 시절 분식집에서 유행하는

초록색 저 그릇으로 이미지를 보여주고 인테리어 액자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떡볶이 퓨전 메뉴를 즐기다가도 한 번씩 옛 맛이 그리울 때 생각나게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우리할매창업비용 없는 것 처럼 보이는데요,

그냥 알아서 계산해서 준비해라 느낌입니다.

 

우리할매떡볶이 창업을 하시는 경우는

브랜드와 맛만 내가 사용해서 떡볶이집을 운영해본다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5순위 버무리떡볶이-

옛 느낌 사이트입니다.

아이 사진 귀엽습니다.

혹시 성인은 아니겠죠?

그렇다면 완전 동안입니다.

 

여기의 눈에 띄는 마케팅 기법은 링크가 떡볶이창업.한국 이라는 것입니다.

 

버무리떡볶이 창업이용 안내 드립니다.

 

 

떡볶이는 술 안주로 많이 찾는 음식은 아니라서 매출을 올리기는 쉽지 않지만

술 진상 손님이나 크게 다른 메뉴들 보다 어렵지 않은 부분들로,

조금 창업 진입 장벽이 낮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그래도 잘 알아보고, 창업하곧 열심히 맛있게 운영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